1. 개설 상담_
사업 목적과 방향을 선정해 자금 규모와 라무진에 맞는 매장 물색
2. 시장조사 및 출점 승인_
3. 매장 임대차 계약_
인테리어 시설집기 협의 동시 진행
4. 당사 계약 체결_
임대차 계약 이후 본사 가맹 계약 체결
5. 실측, 레이아웃 확정 및 공사진행_
6. 인테리어 & 시설 공사_
약 3~4주 수요 (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) 점주의 인허가 관련 업무 완료
7. 가맹점주 본사 조리 교육_
메뉴교육, 현장실습, 서비스교육 (점주께서 필참. 교육기간 2주)
8. 최종 점검_
원자재 입고 및 점검, 판매실습 진행, 최종 마무리 점검.
9. OPEN!_
지속적인 사후관리 및 운영지원